반응형

 

몇달전 우리아이 두돌이었는데요. 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간건지 벌써 두돌,ㅎㅎ

그동안 크느라 고생한 우리아이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고싶어 이것저것 장난감을 찾아봤는데,

이맘때 모래놀이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노는것 같더라구요.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아이들이 흥미있게 가지고 놀수 있는 장난감이다 싶었어요.

 

 

아이들 모래놀이 장난감이 판매되는 종류가 꽤나 많았는데요.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다 선택한것은! 마이리틀타이거 디저트파티에요.

마이리틀타이거가 아이들용품쪽으로 유명하기도했고, 마침 네이버라이브 행사를 하는지라 구매하기 딱 좋았던 타이밍이었던거 같아요.

 

 

우리아이 두돌에 맞추어 늦지않게 도착한 모래놀이, 기대하고 있는 아이를 위해 얼른 준비해봅니다.

마이리틀타이거 모래놀이는 이렇게 테이블식으로 되어있어서, 안쓸때는 덮어둘수 있고 정리가 용이해 좋더라구요.

기존에 집에 있는 마이리틀타이거 블록놀이테이블도 이런식인데, 뒷정리까지 생각해 만들어져서 쓰기 참 좋네요.

 

 

네이버라이브 행사에 맞춰서 구매하니까 여분 모래도 추가로 줘서 모래가 많아요.

우리아이 모래놀이 질릴때까지 신나게 할수 있을듯 하네요.

디저트파티라는 이름처럼 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등 모래놀이틀이 들어있어서, 모래를 가지고 이것저것 디저트들을 만들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네요.

 

 

아이와 신나게 잘 놀아주기위해서 설명서를 한번 꼼꼼히 봐주어야겠죠.

여러 색상의 모래들을 섞어서 각종 디저트들을 만들어주면서 모래놀이 해주면 좋을것같네요.

무엇보다 마이리틀타이거 모래놀이가 좋은건 아이가 가지고놀기에 걱정이 없다는 것이죠.

각종 오염물질 걱정없이 kc인증 받은 모래라 세균걱정없이 아이와 가지고 놀기 참좋아요.

 

 

아이가 엄마와 함께 디저트 만들기 모래놀이를 했는데요.

와이프가 손에 땀이 많아서 이렇게 비닐장갑을 하나 끼고 놀아줬다는..ㅎㅎ

수용성 모래라 물에 닿으면 녹아 번져버리기 때문에 습기와 물을 조심해 주어야 하거든요.

물에 쉽게 녹기 때문에 신나게 놀고나서 물에 손한번 씻어주면 깨끗해지는점이 장점이죠.

 

 

모래놀이 틀을 이용해 아이에게 모래로 케이크도 만들고 , 사탕도 만들고 하니 아이가 참 좋아하더라구요.

우리아이는 손에 멀 묻히기 참 싫어하는 스타일인데도, 모래놀이가 재미있으니 자꾸 같이 하자고 매일 가져오네요.

두돌 아기 장난감으로 모래놀이 참 잘선택한것 같아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