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우리 아이 최애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 장난감이에요.
원래는 틀어줘도 안좋아했었는데 어느순간 갑자기 엄마까투리를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맨날 투~투~하면서 보여달라고 하면서 좋아하길래 장난감 사줘도 좋아할것 같아서 사주니 잘 가지고 노네요.


엄마까투리에 나오는 까투리들의 집을 그대로 옮겨 만든 디럭스 트리하우스와 엄마까투리 캐릭터 피규어 들이에요.
아이가 볼때 옆에서 간간히 같이 봤었는데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모습을 그대로 옮겨 만들어 싱크로율 100%네요

아이가 정말 좋아할만 한듯:)

 


엄마까투리 디럭스 트리하우스는 이렇게 조립을 해야하는데요.
단순하게 한 형태로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조립형태에 따라서 집의 형태를 바꿀수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이리저리 가지고 놀기 좋은것 같아요.

  
엄마까투리와 귀여운 아기까투리 피규어 장난감들이 넘 귀엽네요.
마지 두리 세찌 꽁지ㅋㅋ
애가 하두보니 저도 이름을 다 외웠네요.

꽁지 피규어가 참 귀여운데요. 숨은 비밀이 있답니다.

 

 

뚝딱뚝딱 트리하우스 완성 !

조립이 간단해서 어렵지 않네요.

하우스를 완성시켜두고 까투리 피규어들을 넣어두니, 엄마까투리 장난감 완성이네요.

옆에서 지켜보던 아이가 박수치고 너무 좋아하더라는.ㅎㅎ

 

 

이 꽁지 피규어에 비밀이 있다고 했었죠?

꽁지 피규어의 다리부분이 쏙 들어가서, 공처럼 동글동글 구르게 되어있는데요.

트리하우스의 집에서부터 꽁지를 굴러내리면 마지막의 자석쪽에서 뿅하고 다리가 펴지면서 꽁지가 서게된답니다.

굴러 내려오다가 뿅 서는게 넘나 귀엽더라구요.

 

 

 

역시 우리아이도 꽁지 피규어가 굴러내려와서 펴지는게 재밌는지, 계속 굴리면서 잘 가지고노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장난감이라 더 좋아하는듯.ㅎㅎ

앞으로도 사줘야 하는 장난감들이 많겠죠?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