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2.11 - [여행왕/국내여행] - 울릉도 여행 1일차 렌트카 타고 나리분지 산마을식당 후기

 

울릉도 여행 1일차 렌트카 타고 나리분지 산마을식당 후기

2024.12.10 - [여행왕/국내여행] - 5살 아이와 울릉도 여행 0일차 포항 출발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 탑승기 4인 in더보기울릉도 1일차 시작합니다.크루즈에서 자고 일어난 다음 새벽 7시쯤 도착. 울릉

neunggyul.tistory.com

 

나리분지에서 밥을 먹고 나와서 배도 부르고해서 해안가를 드라이브 하며 다음 일정을 생각해봅니다.

해안가로 나오니 바람도 많이불고 파도가 많이 치는게 또 보이더라구요.

배도 부르고해서 울릉도오면 가보려고 했던 카페 울라로 향해봅니다. 

 

카페 울라는 나리분지에서 가까웠어요.

사실 울릉도 자체가 섬이 작다보니 어딜 가더라도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더라구요.

울릉도도 관광지화가 많이 되고있다보니 도로에 공사하는 곳이 많았는데요.

카페 울라는 올라오는 경사가 장난아니더라구요. 눈이 올때는 올라오지 못할것 같은 경사였습니다.

 

 

베뉴 렌트카가 힘을 잘 내주었고,ㅎㅎ 가파른 경사를 올라와서 카페울라에 도착했습니다.

카페울라는 코스모스 리조트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기 코스모스 리조트는 지구마블에서 곽튜브가 우승상품으로 여행간거를 봤었었어요.

독채는 천단위의 아주 비싼곳이었고 옆에 펜션도 있는데, 저희도 울릉도 숙소로 고려해봤던 곳이었긴한데

숙소는 잠만자고 여행한다고 바쁠것이 뻔하다보니 고민하다가 안했어요.

 

울릉도 여행계획은 와이프가 전담해서 짰다보니 저는 카페울라에 대한 사전 정보는 전혀없었는데요.

딱 도착하자마자 보이는 아주 큰 고릴라. 이게 여기의 마스코트이더라구요.

카페 울라라는것도 울릉도+고릴라 라는 뜻이었구요.

아주 크고 귀여운 고릴라 마스코트에다가 뷰가 너무 좋아서 사진찍기 참 좋았습니다.

 

 

 

여기는 그냥 사진만 찍으러 오는 사람들도 많다던데 왜그런지 알겠더라구요.

뷰가 너무 좋다보니 막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나옵니다.ㅎㅎ

사진찍는 분들이 많았는데, 옆에 계신분이 저희 가족 사진을 잘찍어주셔서 저희도 한장 건졌네요.

 

코스모스 리조트의 들어가는 길은 카페쪽에서 막혀있다보니 외관만 구경할수 있었구요.

티비에서 봤던 코스모스 차도 보이네요.

카페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았는데, 카페 앞에 망원경이 있어서 구경할수도 있더라구요.

음.. 근데 밖에서의 뷰와는 다르게 카페 안에서는 뷰라고 할게 없다보니 솔직히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굳이 카페이용까지는 하지 않을것 같네요. 가격이 꽤나..높았거든요.ㅋ

 

 

저는 아메리카노, 와이프는 라떼, 글고 아이는 치즈케이크로 선택했습니다.

맛은 다 괜찮았구요. 예상은 했지만 가격은 높습니다.ㅎㅎ

밖이랑다르게 카페 안의 뷰가 좋지 않은게 아쉬울 따름이었네요.

예상치못한 풍랑주의보로 다음 행선지를 어디로 가야하나 생각해보며 커피한잔 해보았습니다.

다음행선지는 어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