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때문에 집콕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한동안 sns에서 핫했던 달고나 커피를 아시죠?

저는 해보지는 않았는데, 많은 사람들이 만드는 영상을 보곤했는데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더라구요.ㅋㅋ

귀차니즘이 많은 저같은 사람들은 해먹을 수가 없을듯 ^^;

 

 

그러다가 와이프가 어떻게 알아서 달고나 라떼 커피믹스를 찾아서 구해왔더라구요,ㅋㅋ

저같이 귀찮지만 먹어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듯,ㅎㅎ

sns에서 핫하니까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서 출시된것 같더라구요.

주로 아메리카노만 먹지만, 간혹 달달한 커피가 땡길때가 있어서 이런거 한잔씩 하면 좋더라구요.

 

 

마침 달달한 커피가 땡기기도 했고, 와이프와 한잔씩 타먹어보기로 했어요.

달고나라떼 박스에 들어가있는 커피이미지처럼 맛스럽게 타지는 못할것같지만,ㅋㅋ

그리고 생각해보니 오징어게임때문에 달고나를 찾는사람도 많아졌을때라,

달고나 라떼 인기가 더 많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우선 한포를 컵에 부어서 보니, 일반 커피믹스와는 다른점이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달고나 분말이 들어있다고 되어있었는데, 정말 달고나 색의 분말이 확인이 되네요.

이런 달달한 커피는 아이스로 먹어야 제맛!

뜨거운물을 조금만 넣고, 잘저어준뒤 얼음을 채워주면 된답니다.

저는 진하게 먹는걸 좋아하니 뜨거운물을 소량 넣어주었습니다.

 

 

얼음을 넣어 시원하게 만들어 한잔 먹어보니, 정말 달달~한 달고나의 맛이 진하네

박스에 나와있는 그림처럼 달고나를 깨서 넣은듯 하게, 달달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많이 달기는 하니까 자주 찾아먹진 않을듯하지만, 

간혹 달달한 것이 땡기는 날에 먹으면 좋을듯한 달고나 라떼! 

만족합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