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에는 구독서비스가 정말 많은데요.

이런 구독서비스도 있어? 할 정도로 놀라운 서비스들이 많은데, sns를 하다가 우연히 전통주 구독서비스가 있다는것도 알게되어 체험해보았네요.

반주 겸 술한잔씩 하는것을 좋아하다보니 특이한 술같은거 보이면 사보곤 하는데, 시중에서 잘 보지 못하는 전통주를 받아볼 수 있는 구독서비스라 흥미로웠어요.

 

 

지금은 구독을 끊었고, 포스팅은 이전에 받아보았던 술담화 상품들이에요.

술담화 구독서비스를 받아보면 , 매달 다른 전통주들이 들어있고 안에는 전통주에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처음 보는 전통주라도 어떻게 만들어졌으며, 어떻게 먹어야 좋은지를 알수 있더라구요.

 

 

이때에는 금설, 우리청주, 왕주? 이렇게 들어있었네요.

술담화 구독서비스를 받아보면, 매달 어떤게 들었나 기대하는마음으로 열어보게 되더라구요.

다만 단점은 내입맛에 맞지않는 술이 있을수 있다는것?

사실 구독을 종료한것도 생각보다 많이 안찾아 마시게 되니까 나중가니까 술이 쌓이게 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술담화 구독서비스가 좋았던게, 정말 다양하고 많은 전통주들을 알고 맛볼수 있다는것 이었어요.

우리나라에 이렇게 많은 전통주가 있었던가 하고 다시금 생각해볼수 있었던것같아요.

이 때 알게되어서 지금도 한번씩 찾아서 먹곤하는 전통주도 있구요.

 

 

특별한 구독서비스였던 술담화.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다시또 구독을 해볼까 하네요.

최근에는 원두 구독서비스를 알게되서 받아보았는데, 그것도 포스팅남기겠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