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트에 갔다가 맛있어 보이는 비빔냉면이 보이길래 사와서 집에서 해먹어봤어요.

가끔 냉면생각날때가 있는데, 맛있게 하는곳도 잘없고 ㅠ 

배달을 시켜먹자니 요즘 배달비는 왜이렇게 많이 받는지  ㅡ.ㅡ

요즘에는 정말 밀키트나 집에서 간단히 해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나오는거 쓰는게 젤 좋은것 같아요.

 

 

풀무원 생가득 순메밀 비빔냉면이에요.

포장에 사진이 넘 맛있어 보여서 바로 집었다죠?ㅎㅎ

2인분이라서 와이프랑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이제 야무지게 만들어서 먹을 준비 :)

 

 

포장을 뜯어보니, 낱개포장되어있는 면과 비빔스프를 확일할 수 있어요.

100% 메밀반죽이라고하니 넘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면과 스프가 이렇게 낱개포장되어있으니까 혼자 먹을때에도 하나먹고 나머지는 보관하기에도 용이할듯 해요.

 

 

포장에 비빔냉면 맛있게 끓여먹는 방법에 대해 잘 설명해주고 있으니, 따라서 만들면 되는데요.

메밀면이 붙어있기 때문에 면을 잘 비비면서 풀어주어 끓여주면 되는데요.

중요한건 50~60초만 삶아주는것!

그이상 삶게 되면 면이 퍼질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답니다.

 

 

설명서대로 냉면은 짧게 삶아서 준비를 해줍니다.

이때 포인트! 비빔밀면과 함께 샀던 이 냉면 육수ㅎㅎ

저는 식당에서 냉면 먹을때도 물냉면육수에 비빔냉면 다데기를 쳐서 먹는것을 좋아해요.

이번에는 반대로~ 비빔냉면에 물냉면 육수를 타서 먹기로했지요.

1인분짜리만 사서 와이프랑 반반 타서 먹기로했어요.

 

 

 

잘 끓인 메밀면에 물냉면육수를 좀 넣고 비빔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면 맛있는 비빔냉면 완성!

냉면은 또 고기랑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냉동실에 들어있던 떡갈비를 구워서 함께 곁들여 먹어주었습니다.

궁합이 참 잘맞더라는,ㅎㅎ 

너무 맛있게 잘먹은 풀무원 메밀비빔냉면이었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