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여행] 오다이바 맛집 "카네코 한노스케' 텐동

오다이바 맛집 카네코 한노스케 소개해봅니다.

오다이바 먹거리 정말 없어요.. 일본여행와서 다들 일본 음식먹고싶을건데 , 그곳은 일본사람들도 여행을 자주오는곳인지

다른 타국 음식들이 맛집으로 되어있더라구요.

그중 일본느낌나는 텐동집 카네코 한노스케 발견했어요

 

우선 이곳은 지하에 있었던 푸드코트 중 하나였어요

원래 도쿄에서 인기있는 텐동집인 카네코 한노스케 여기서 오다이바 지점을 낸것이더라구요.

크 매장앞에 오자 텐동냄새가 정말 맛있게났던게 기억이납니다.

 

 

오다이바 맛집 이라고 했으니 믿고

역시나 기본이 제일맛있을거라는 생각과 기본 텐동과 바로 그 윗단계 텐동을 주문해봅니다.

텐동은 튀김덮밥이라서 일본 튀김또 맛있잖아요 ~ 고소한냄새 솔솔

그리고 맥주를 팔지는 않아서 콜라 한잔 주문해봅니다 :)

 

 

 

일본 쇼핑몰 푸드코트에 위치한 카네코한노스케 오다이바 맛집이 푸드코트에 있네요 ㅋㅋㅋㅋ

역시 양옆으론 일본인들이 많았구요 간혹 외쿡분들도 보였어요

평일 늦은시간에 가서인지 한국인은 보질못하였네요 .

다들 텐동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ㅅ@

 

 

 

드디어 나온 텐동 2그릇 + 콜라 1잔

왠일로 일본에서 음식을 주문했는데 밑반찬? 단무지같은걸 주었어요.

우선 콜라로 시작하여 텐동을 맛봅니다.

육안으로 보기에 2가지 텐동의 다른점은 튀김 1점 차이였던것같아요

 

 

이게 카네코한노스케 가장 기본 텐동 새우튀김 고추튀김 오징어튀김 김튀김 등이 들어있었어요

덮밥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그런데 밥량이 정말 너무많더라구요. 일본 소식하는거 맞나요 ? 배불러 밥은 거의남기고 튀김은 모두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다이바 맛집 누가 물어보면 여기 꼭 추천하고 싶어요

 

 

 

요건 메뉴판 가운데 있던 메뉴. 기본텐동과 차이점은 생선튀김 한마리가 더들어있더라구요.

무슨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안쪽에 간은되어있지않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카네코 한노스케 본점도 가고싶을만큼 맛있게 잘먹고 오다이바 볼거리 보러다녔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