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여행] 도쿄 츠케멘 맛집 / 시부야 야스베에

 

이번 소개해볼곳은 도쿄 츠케멘 맛집으로 알려진 시부야 야스베에 가보았습니다

이름을 야스베 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고 야스베에 라고 부르는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시부야에 위치한 츠케멘 맛집입니다.

츠케멘은 국물에 면을 찍어? 적셔? 먹는 형식의 면요리인데요. 일본특유의 감성도 묻어나는 꿀맛 요리였어요

시부야 츠케멘맛집 야스베에 소개해봅니다 -

 

 

시부야역에서 바로 붙여있지만  현재 시부야역은 공사중으로

구글맵에 야스베 라고 검색해서 찾아가시길 권해드립니다.

시부야 육교 바로 옆쪽에 있었어요 ! 지하철역에서 내려서 육교를 건너가야 볼수 있습니다 :)

 

 

 

저희가 방문한시간은 11시반쯤 점심시간이 되기 바로 전이라그런지 웨이팅이 길진않았어요

저희가 나올땐 엄청난 웨이팅이 있었지만. 무튼 이곳은 한국어 메뉴판도 준비되어있는것처럼 한국인도 많이 방문한다는것이겠지요

일본 여러곳처럼 자판기로 주문하는곳이였어요

특이한점은 한번에 결제하는게 아니라 면 따로 소스 따로 토핑 하나하나 각각 다따로 티켓을 뽑아야한다는점.

이부분은 조금불편했지만 그래도 친절하신 종업원님덕에 괜찮았습니다.

 

 

시부야 야스베 / 츠케멘 맛집

드디어 저희차례가 되어 앞쪽에 자리해 앉았습니다.

테이블이 따로 있는곳은 아니였고 이렇게 다 바에 둘러앉아 먹는형식이였어요. 바에는 나무젓가락과 메뉴판 먹는 법 등등적혀있었지요

주문한메뉴는 바넘어에서 넘겨주셔요  반셀프 특이합니다.

 

 

우선 저희가 따로 추가한 토핑을 주셨어요

차슈와 계란 그리고 파를 추가했어요. 파 마늘 이런거 좋아하는 입맛이라

많이 추가했습니다. 일본 소스국물들은 좀 느끼한맛이 있어서 파를 많이 넣어주어야 얼큰하게 맛나더라구요

 

 

 

위 - 간장소스 / 면(중) / 차가운면 / 차슈 0.5개추가(1개추가해서 반반나눠먹었어요) / 계란 1개 추가 / 파1개추가

이건 담백하고 깔끔한맛 좋아하시면 추천 !

 

아래 - 된장소스 / 면(중) / 차가운면 / 차슈 0.5개추가(1개추가해서 반반나눠먹었어요) / 계란 1개 추가 / 파1개추가

이맛은 진한맛 좋아하시면 추천 !

 

전 깔끔한걸 좋아해서 간장소스로 먹었어요. 그리고 온면도 주문하면 준다고하던데 면은 따뜻하게 먹는게 더 좋은것같아요

 

 

시부야 야스베에 츠케멘은 맛있지만 좀 짰어요

한국인인맛에는 살짝 짜겠더라구요. 면의 양은 상당히 많아서 먹다가 정말 배불렀습니다

도쿄 츠케멘 만족이였구요. 또먹고 싶어요 ~~~~

도쿄 일본이야기 이어갑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