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아를 해보면서 어려운점 중하나가 바로 아이 밥먹이는건데요.

매번 뭘먹이지 하는 고민이 보통이 아니더라구요.ㅎㅎ

지금은 3살이되고 약간 어른에 가깝게 먹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간은 좀 약하게 해주어야하다보니 아이것을 따로 해야되거든요.

많은 육아맘, 육아파더 분들이 우리아이 뭐먹이지 하는 고민이 많으실거라 생각들어, 우리아이가 돌 이후로 밥먹으면서 부터 먹이기 시작해 지금도 잘먹고 있는 뽀로로 순살생선구이 소개드려요.

 

 

뽀로로 순살 생선구이는 5종으로 고등어,명태,연어,갈치,삼치 이렇게 나오고 있는데요.

저희는 처음에 연어와 명태를 제외하고 고등어, 삼치, 갈치만 구입해서 먹여보았어요.

그리고 먹여보니까 아이가 갈치구이랑 삼치구이를 제일 잘먹기도하고 좋아해서 요즘은 그 두개로만 계속 구매중이랍니다.

 

 

뽀로로 순살생선구이는 여러방법으로 조리해 줄수 있어요.

이미 완전한게 구워진 상태라 데워서 먹기만 하면 되니,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열탕,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조리해줄수 있는데 제가 해봤을때는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려면 전자레인지가 제일 편했고요.

좀더 노릇노릇하고 맛있게 구워주려면 프라이팬을 이용하는게 좋아보였어요.

 

 

순살생선구이가 좋은게 이렇게 한조각씩 진공포장되어 있다는것.

이렇게 포장되어있으니까 냉동실에 보관하기도 넘 편한데다가, 아이 밥줄때 하나씩만 쏙~빼서 조리해서 주면되니까 엄청 편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스티커가 들어있다는것도 아주 좋은점!

뽀로로 스티커가 랜덤으로 하나씩 들어있어서 포장 뜯어서 나올때마다 아이에게 주면 좋아라한답니다.ㅎㅎ

요즘 포켓몬스티커때문에 포켓몬 빵이 엄청 유행인데, 아이들에겐 이게 그런 존재가 아닐까요.

 

 

이렇게 한조각씩 진공포장되어있는 순살생선을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넣어 1분만 데우면 조리끝!

아이 반찬 뭐줘야 하나 걱정될때 이 순살생선구이 하나면 끝이라 정말 편하더라구요.ㅎㅎ

조각도 꽤나 커서 저희 아이는 밥먹을때 이거 한조각이면 아주 충분하더라구요.

오히려 생선이 많아서 남길때도 있어요.

 

 

이렇게 생선구이와 함께 한끼 해결 끝-!

아이주면서 저도 한번씩 먹어보는데, 간이 어느정도 되어있으니까 생각하면서 적당히 주는게 좋아보였구요.

가시제거를 99%한다고 하긴하는데, 그래도 아이를 주는것이다보니 꼼꼼히 잘 보면서 주시는게 좋아요.

저번에 가시가 한번 나오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이 하다보니 놓친부분이 있겠죠?

이건 엄빠들이 더욱 잘 확인해주시면서 주시길.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생선구이로 우리아이 밥반찬 한번 해결해보아요.ㅎㅎ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