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5일부터 개최되는 배틀그라운드 대회 PGI 를 기념하여 출시된 PGI 타이틀세트를

지마켓에서 겟~ 했습니다 :)

첫날은 정보를 몰랐고, 2차로 풀려 광클을 한결과 다행히 얻게 되었는데요

PGI 타이틀세트 보여드립니다!ㅎㅎ


지마켓에서 구입하고나서 MMS로 온 코드를 입력하면 이렇게 PGI 타이틀세트가 인벤토리로들어오게 되는데요.

바로 개봉을 해주었죠!ㅎㅎ



구성품은 PGI타이틀탑, 스트랩, 레깅스바지 입니다.

사실 구성이 여성캐릭터가 착용하면 예쁠만한 구성인데요.

하지만, 저는 남캐,ㅋㅋ 그래도 입어줘야죠



약간은 극혐인,,흑형의 PGI 타이틀세트 착용입니다.

바지가 아주 쫀쫀하게 붙어있네요,ㅎㅎ

한정판스킨이니 착용했을때 뿌듯합니다.

대기실가면 인기도 상승 :)


이 PGI 타이틀세트가 오늘 오후 4시 마지막 물량 1만개가 풀린다고합니다.

2만개일때도 엄청나게 몰려서 사기 힘들었는데

오늘도 사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닐것 같네요.

그래도 아직 못구하신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지마켓에서 구입가능합니다 :)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61712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