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에서 개최되는 펍지 글로벌 인비테이셔널(PGI) 2018 대회를 기념하여

각종 스킨들이 출시될 예정이라고합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알고 계시는 PGI 기념 배틀그라운드 스킨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PGI 기념 스킨인 만큼 퀄리티가 좋아서 기대가되네요!


<WASTELAND SET>

먼저 WASTELAND SET 입니다. 이 스킨은 독일 베를린 현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야 얻을수 있는 스킨이라고합니다.

직접 베를린 대회에 가야지 얻을수 있는 스킨이기때문에 희소성도 높을뿐더러

퀄리티도 좋기때문에 룩덕들에게 인기가 엄청날 것으로 보이네요.

스팀장터 거래도 가능할것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어떻게 뜰련지 ,,

<SPORTY SET>

SPORTY SET 는 경기진행되는 일정동안 배틀그라운드에 접속만 해도 얻을수 있는 스킨이라고하네요

누구나 받을수 있기 때문에 희소성이 떨어질것같은데

스킨 퀄리티는 괜찮네요~ 잊지말고 대회기간엔 배틀그라운드 꼭 접속해야겠어요!

<TITLE SET>

TITLE SET 는 지마켓에서 어제,오늘 100원에 판매된 스킨인데요.

SPORTY SET 와 디자인은 거의 같은데 색이 다른 스킨입니다.

개인적으로 검정바지색이더 끌리는데, 다행히 오늘 지마켓에서 겟! 했습니다 :)

현재 중고나라에서 몇만원씩 거래가되던데,,,100원짜리를 몇만원에 거래된다니,,

SPORY SET와 거의 같은데,, 얻지못한분들은 괜히 몇만원 들여서 살필요는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RINGSIDE SET>

RINGSIDE SET 는 네이버카페, 페이스북 등 PUBG 공식채널 이벤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식카페에서 한국 대표팀 응원 이벤트로 올라와있는데요

https://cafe.naver.com/playbattlegrounds/2595558

이외에도 대회중간중간 더 뿌릴것같긴한데, 어떤식으로 제공될지는 아직까지 알수가 없네요.


이상으로 PGI 기념스킨들이었는데요.

대회기간에만 얻을수 있는 스킨들이다보니 , 잊지마시고 꼭! 다들 얻어보시길바랍니다.

WASTELAND SET 가 탐나는데, 베를린을 갈수도없고,,이거참,ㅎㅎㅎ

이거 스킨 끼고 대기실 들어오면 인기가 엄청날듯하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