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정말 핫한 아이돌 "방탄소년단" 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리듬게임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팬분들에게는 신나는 소식이겠네요 :) 이미 팬분들은 사전예약을 다끝내셨을듯,ㅎㅎ

이달중 출시예정을 목표로 하고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는데요.

10만, 30만, 50만, 100만 목표달성에 따른 보상이 다양하네요.

방탄소년단 팬분들의 힘이면 100만은 쉽게 달성할듯?? 하네요.

이전에도 아이돌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했던 게임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렇게 게임이름 자체에 이름을 걸었던것은 보지못했던것 같네요.

최근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엄청나다는 증명을 다시한번 해주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게임에 대한 정보는 아직 찾아볼수가 없었는데요.

방탄소년단의 이름을 걸고 만든만큼 훌륭한 게임성을 토대로 출시되었으면 하는 개인적 바랍입니다.


사전예약 링크

http://www.superstarbts.com/


※ 본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이며, 사전예약 홈페이지 내 이미지 및 영상을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