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게 머시당가?? 처음 보았을때 무슨게임인가 싶을정도로 특이했던 야생의땅 듀랑고가 1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지스타, 해외베타등에서 호평을 받은 오픈월드 MMORPG 게임인 듀랑고입니다.

기존의 양산되는 모바일 게임과는달리 새로운 방식의 모바일게임이다보니 기대가 큽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상에서 볼수 있듯이 평범한 모바일 게임은 아닌듯 싶습니다.

제목처럼 야생의 땅에서 생활하며 전투, 채집 등 다양한 상호작용이 필요한 모바일게임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이미 사전예약은 100만 예약을 넘어서 150만까지 달성되었으며, 200만을 목표로 모집중에 있네요.

새로운방식의 모바일게임이다보니 아무래도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한껏 받고 있는것 같네요.

예약공유시에도 CGV관람권을 주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100/1,500,000 이라,,ㅎㅎ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해보는거야 머,ㅎㅎ

앞서 말했듯이 평범하게 싸우고 하는 모바일게임이 아니다보니, 전투와는 다른 여러 직업들이 존재합니다.

이렇게 여러 직업들이 상호작용하게되는 게임이라,, 아직 해보진 않았는데 궁금하기도 기대도 많이되네요

공식홈페이지 내 소개된는 직업은 전사, 사냥꾼, 디자이너, 건축가, 대장장이, 요리사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안내를 해주고 있는데요.

저는 해보니 건축가로 나오네요,ㅎㅎㅎ

아직 정확한 출시일자가 나오진 않았는데, 이번달중에 오픈을 예정으로 하고있다고 하니 기대해보며 기다려봐야겠네요.ㅎㅎ


야생의땅 : 듀랑고 사전예약링크

http://durango.nexon.com/Kr


※ 본 포스팅은 굉장히 개인적인 견해이며, 공식홈페이지 내 이미지 및 영상을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