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lol) 설맞이 신스킨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명절이면 공개되는 신스킨이기때문에 이번 설맞이 스킨도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건데요.

달빛시리즈로 공개된 스킨은 럭스, 워윅, 나서스 입니다.

먼저 달빛여왕럭스입니다.


이번 달빛여왕럭스 일러스트 너무 예쁘게 나왔네요.

일러스트때문에 스킨을 사게끔 만들정도로 잘나온것같습니다.

여왕답게 뒤에 나서스와 워윅이 받쳐주고 있네요


로딩화면에서 볼수있는 럭스의 모습은 예쁨이 더욱 느껴집니다.

인게임 영상으로 인게임 럭스 신스킨을 확인해보세요.



두번째로 출시될 설맞이 축제 신스킨은 달빛수호자 워윅입니다.

강렬한 포스를 내뿜는 워윅의 모습이네요.

수호자라는 명칭답게 굉장히 강해보이는 모습인데, 실상 게임에서는 허접한데 말이죠.

현재 롤에서 워윅 자체가 인기가 없는 비주류 이기 때문에 스킨의 인기도 약할것 같습니다. 


세번째는 농사꾼 나서스의 달빛수호자 나서스 스킨입니다.

워윅과 마찬가지로 수호자이기 때문에 굉장히 포스가 느껴집니다.

원래 개,,인데 더욱 개,,같이 보이네요.

워윅과 마찬가지로 현재 게임에서는 잘 볼수 없는 나서스.

왕의귀환을 꿈꾸며 나서스를 플레이 하는 매니아층 유저들의 사랑을 받을 스킨이 될것같습니다.


이번에 출시될 롤 설맞이 축제 신스킨은 아무래도 럭스가 최고이네요.

여태 나온 럭스 스킨 일러스트중 가장 예쁨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인기가 예상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